반응형
마음에 안 든 마음을 마음에 묻고 하는 것에 집중한다.
이게 안되어서 못한다고 한다면 편집증이 생긴다.
퀄리티도 중요하지만 시간을 지키는데 집중한다.
모르는 영역은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야 한다.
그러나 그 영역이 내 고객에게 필요한가. 그 질문이 중요하다.
유튜브 하는게 중요한게 아니라 무엇을 올릴 것인가 - 그게 없다.
첫번째는 콘텐츠- 무엇을 올릴 것인가. -
고객들에게 필요한 것이 무엇인가 중심을 두고 한다.
두번째는 마켓팅
시간관리를 잘하는게 제일 중요하다.
3번째- 7-8시까지 독서미팅
책을 선택하는 기준?
<7-8시 독서미팅 하는 일 >
지정도서가 없으나
내가 주기적으로 읽을 전략적 책리스트 작성하고 공유
양으로 가지 않고 복잡하지 않게 더 단순하게
출처 입력
책 프로세스
개인적인 이야기 x
중요한 부분으로 눈으로 같이 본다.
책 한 권 읽었다는 느낌을 갖게 한다.
이렇게 정리를 해주고 책을 읽으면 더 쉽게 읽힌다.
책에 대한 용도, 활용성을 넓힌다.
좋은 제품을 만드는 것은 회사
좋은 사람을 만드는 것은 사장님
영상을 보며 느낀점
꾸준함의 실천
정해진 시간을 지켜보려는 노력부터
그러나 콘텐츠를 올려야 한다.
콘텐츠는 내 고객에게 필요한 것을 올린다.
최근 고객 설정을 하고 있는데
난항이 있다.
질문을 통해 찾아보자.
고객! 구체적인 고객!
그 문제를 해결해주자.
728x90
LIST
'멘토링 > 김형환 교수님 콘텐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형환 교수의 10분 경영 +1083 +1인기업CEO경영스쿨 출신 성공자가 많은 이유는 (0) | 2024.05.07 |
---|---|
김형환의 10분 경영 + 1090+김멘토의 인간관계 3가지 비법 (0) | 2024.05.04 |
김형환의 10분경영 + 1107 + 어떻게 해야 지식으로 돈을 벌 수 있을까요 (0) | 2024.05.03 |
김형환의 10분경영 + 1114 + 정말 뭐든지 잘하고 싶어요 잘 할 수 있을까요 (1) | 2024.05.03 |
10분 경영 팟방 '파트너를 어떻게 하면 동기부여가 될까요?'- 정리와 적용 (0) | 2024.04.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