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준비 후기

웨딩반지, 예물 준비 - 백작바이피렌체 청주점

명슬리안 2024. 5. 2. 12:39
반응형

 

친절하게 맞이 해주시는 점장님~! 

아마 방문 챌린지 해도 받아주실 것 같은 분이었어요!

 

얼마나 친숙하게 알려주시고 편하게 도와주시는지ㅎㅎ

 

매장에 들어온 순간 진열장이 가운데 예쁘게! 

예약하고 들어와서 상담 받으려고 앉아 있었는데요.

음료 메뉴를 먼저 주셔서 골랐어요. 

음료만 먹을 줄 알았는데 웬걸? 

 

 

 

백작- 마카롱!

직원분이 말씀하시길 마카롱 맛집으로 소문 났다고 해요

예물 매장에서 마카롱이?? 

 

 

 

한 업체에서 공수해서 고객에게 제공하다가 

고객분들이 너무 맛있다는 평이 쏟아져서 

업체를 통째로 인수했다는 아주 멋진 브랜드 백작바이피렌체..!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컵까지 웨딩 반지를 머금고 있는.. 정체성 확실한 매장!

 

 

이제 본격적으로 반지를 둘러보기 시작합니다!

 

 

 

 

 

점장님이 안내해주시면서 시작! 

처음에 앉아서 이것저것 설명해주셨어요.

 

신부 위주가 아니라 신랑 위주로 물어볼거라는 선전포고! ㅎ

 

왜냐하면 결혼 반지는 신랑이 더 많이 차고 다닌다는 사실!

신부님은 아이를 낳고 하면 아이가 다칠 수 있어서

자주 빼고 다니신대요.

 

그래서 실제로 잃어버리는 사람이 신부님이 더 많다고..!

 

 

 

 

 

신랑은 10년 이상 계속 착용하기 때문에 

질리지 않는 디자인을 꼭 해야 한대요.

신부의 의견으로 결정하게 되면 

신랑이 하고 싶은 디자인을 하지 않기 때문에 

마음이 안 갈 수도 있다고!

 

 

 

 

 

그래서 신랑의 의중이 잘 드러나도록 안내하시겠다고 말씀해주셨어요!

현실적인 상황을 명료하게 전달해주셔서

고르기 더 수월했던 방문이었습니다!

 

 

 

 

 

무엇보다도 내가 원하는 디자인 찾는데 정말 잘 도와주세요!

점장님이 얼마나 친숙하게 이끌어주는지

제가 원하는 포인트 빨리 파악해서 

제가 좋아할 만한 디자인을 빠르게 찾아주셨어요. 

 

 

경험이 정말 많아 보였어요!

노련미가 느껴지는 예물 상담이었다랄까요?

 

 

 

까다롭고 까다로운 제게

반지를 고를 수 있게 도와준 점장님 멋집니다 ㅎ

 

 

 

 

반지로 의리 한 번 표현하고 ㅎ

(이렇게 봐야 내 손에 잘 어울리는지 볼 수 있죠? ㅎㅎ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반지를 고르고 골라서 결정하려고 하는 순간 

수 많은 혜택이 쏟아졌습니다. 

 

예쁜 예물함이 주어지고요.

이벤트 기간이라 총 25%의 할인을 받았어요.

 

높아진 금값으로 부담이 있었는데 

한결 덜었습니다!

 

 

 

 

혜택은 25% 할인

그리고 14K 가이드링 또는 14K 목걸이

나무로된 예쁜 예물함

혼주 브롯지 2개 

귀걸이 2세트

결혼식, 스튜디오 촬영 때 필요한 웨딩소품(티아라 같은 장식)

 

 

 

 

요로코롬 해서 

저희는 다이아를 제외하고 

250-300만원 대로 계약했어요! 

금액을 보여드리면 안될 거 같아서 범위로 올려드려요~! 

 

(2024년 5월 1일 기준) 

 

 

 

 

예쁜 것에 비해 가격이 착해서

계약하는데 너무 좋았습니다 ㅎ

 

 

 

 

백작바이피렌체 청주점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대농로 33 테라스퀘어 2층 216호

 

 

728x90
LIST

웹마서치00서-